패트릭 홀로한: 훌리건!
패트릭 홀로한: 훌리건!
Blog Article
아일랜드의 MMA 파이터 패트릭 홀로한은 팀 동료가 부상하는 동안 SBG 아일랜드에서 맥그리거와 나란히 앉았습니다. UFC에서 처음 네 번의 경기 중 세 번을 이겼음에도 불구하고 안타깝게도 그는 MMA 슈퍼스타덤에 오르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희귀 혈액 질환으로 인해 패디는 몇 년 일찍 은퇴해야 했기 때문에 그의 잘못은 아니었습니다.
리얼 훌리건
UFC에서의 경력은 짧았지만, 지역 무대에서의 재임 기간과 맞물려 MMA 디하드들은 패디가 '훌리건'이라는 별명에 걸맞은 활약을 펼친 것을 항상 기억할 것입니다. 패디가 케이지에 들어온 지루한 순간은 거의 없었으며, 서브미션을 낚아채는 매끄러운 능력으로 아일랜드 MMA에 기여한 공로를 오랫동안 인정받게 될 것입니다.
명예로운 언급 토토사이트
다음 선수들을 언급하지 않고 아일랜드에서 가장 유명한 선수들의 명단을 마무리하는 것은 옳지 않을 것입니다:
Shauna Bannon: 배넌은 아일랜드 태생의 MMA 선수 중 가장 최근에 UFC 로스터에 추가된 선수입니다. 현재 여자 스트로급(프로 6승 1패, UFC 1승 1패)으로 출전하고 있습니다.
카올란 러프란: 그는 UFC 커리어에서 최고의 출발을 하지 못했지만, 불과 28세의 나이에 전 케이지 워리어스 밴텀급 챔피언은 여전히 이 스포츠에 줄 것이 많습니다(9승 2패 프로 기록, 1승 2패 UFC).
닐 시리: UFC에 출전한 두 번째 진정한 아일랜드인으로서, 우리는 현 플라이급 챔피언 알렉상드르 판토자(16승 12패 프로 기록, UFC 3승 4패)에게 패배한 닐 시리에게 경의를 표해야 합니다.
톰 이건: 아일랜드 MMA의 길을 열어준 이건은 유일한 출전 기회를 잃었음에도 불구하고 UFC 배너 아래 출전한 최초의 아일랜드 선수입니다(7승 4패, UFC 0승 1패).
아이슬링 데일리: 건강 문제로 인해 아이슬링 데일리의 MMA 커리어가 단축되었지만, 그녀는 UFC에서 싸운 최초의 아일랜드 여자 스타로 영원히 기억될 것입니다(16승 6패 프로 기록, 2승 1패 UFC).